본문 바로가기

banana

모피조끼 밍크 베스트 퍼플등급 후드 인조

📢캡소매 사파이어 밍크베스트 세일📢 멋스럽게입기 딱😎
엉덩이 충분히 덮습니다
.
밍크퍼 밍크세일 밍크베스트세일 밍크조끼세일 육아맘템 육아마마 육아맘템 육아맘들 육아맘🙆

📢 펄베이지 집업 밍크베스트
오늘부터 입고다니는 디자인😊
편하게 실내에서도 ,
외투안과밖에도 입고 다닐수있어요~
.
밍크베스트 밍크조끼 밍크베스트조끼 모피베스트 통밍크베스트 등하원패션 등하원샷 엄마룩코디 20대샤넬 30대직장인

라운드자켓 마호가니 출시🤎
.
.
.
.
마호가니밍크
밍크자켓 밍크재킷 밍크 모피 밍크조끼 밍크베스트 모피베스트 벨라수 쑤언니

내일 전체 출고🚚
이제 컬러별로 하나씩 가능합니다🙏
펄은 워낙 수량이 적었어요😭
.
.
.
.
.
밍크조끼 퍼조끼 후드밍크조끼 니트밍크


투웨이 제품으로 다양하게 코디가 가능한
에코퍼 리버시블 롱 무스탕 코트 블랙 소개해 드려요🖤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 오래 착용해도
답답하지 않은 가벼움까지 !

유행타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올 겨울 스타일링 걱정 끝😘

프리미엄 퍼 전문 브랜드
퍼블랑에서 만나요💕


TWG 차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

밍크 베스트는 실내에 들어가도
답답하지 않다는 게 진짜 👍👍
가끔 실내가 너무 더워서 겉옷 들고 다니면
쇼핑할 때 너무 팔이 아프잖아요 ㅠㅜ

요 제품은 어깨에서 딱 끝나는 게 아니라
팔뚝도 가려줘서 여리여리한 느낌에
암홀이 깊어서 활동성도 좋은 제품이랍니당 ㅎㅎ


두껍게 자켓을 입으면 답답하고
안 입으면 쌀쌀하고 허전하죠~?
이거 저만 그런가요? ㅎㅎ..

전 이럴 땐 베스트 만한게
없는 거 같아요 ㅋㅋㅋ

오늘 그래서 밍크 베스트입고
외출해봤습니다!!! 😎
요 제품 북유럽 코펜하겐에서 생산된
소장가치 높은 제품인데요👍

진짜 부들부들한 감촉에
고급스러운 차콜 색상 때문에
평범한 코디에 포인트가 되더라구요!!!

더 추워지기 전에 요 밍크 베스트
얼른 겟하세용 😍

이건 뭐야? 모피조끼?!! 완전예쁨😍
눈아~~!! 내려라~❄️
.
.
.
인조모피조끼 입고완료
여전히 인기 좋은 가죽재킷
많이들 구경오세요~🌈🌈
.
.
.
인조모피조끼
가죽재킷 니트베스트 청바지
🤗
겨울신상품 가을상품세일
오번가보세 순천보세 보세맛집
리만코리아w본부 광주상무BR
인셀덤byJoon🍂 코덕
인셀덤대리점장한귀옥🍁

올해는 다양한 색상으로 준비했어요

왼쪽부터
1 팔레미노 (베이지 )
2 파스텔 (연브라운)
3 실버블루 (그레이)
4 마호가니 (진한브라운)
5 블랙
6 펄 (화이트)

넉넉한 오버핏에
넥카라는 자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양쪽에 주머니가 있고
코펜하겐 휘메일로 제작했어요

어깨를 덮는 캡소매로 되어 있어
캐쥬얼한 느낌이에요
넉넉한 암홀로 두꺼운 니트를 입고
착용하셔도 매우 편한 착용감 입니다

곧 상세페이지 올릴게요 ^^

밍크베스트
밍크조끼

밍크코트
모피맞춤제작
코펜하겐밍크
코펜하겐밍크베스트
코펜하겐밍크코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