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gon fruite

베네통 패딩 코트 후드 니트 폭스

광주 차차룸 데일리룩 겨울 연말
나이 먹는 건 너무 싫지만..
연말 분위기는 너뮤 좋거등요✨🥺🎄♥️

💟𝟚𝟛 𝕊ℂℍ𝕆𝕆𝕃 𝔹𝔸𝔾💟

여기 모두 주모옥🦄🧚‍♀️👸❕❗❕❗❕

알록달록 베키 책가방 친구들이
할 말이 있대요💜💗💙💛💫

두달만 있으면 2023년이라구❓
그래서 영롱한 홀로 장식으로
꾸미고 모였다구⁉✨✨✨✨✨

베키 신학기 책가방 시리즈!
영상 속 친구들 말고도🦄🦄

베키 가족 여러분의 심장을 저격할💘
반짝반짝 오로라 컬러의 다양한 아이템☁
준비되어 있으니까요오〰

책가방 친구들이 뭐라고 하는지
계속계속 귀 기울여 주세용👀💕

✨𝐓𝐖𝐈𝐍𝐊𝐋𝐄 𝐖𝐈𝐍𝐓𝐄𝐑✨

트윙클 트윙클 영롱함이 핵심인
베키 겨울 패딩들💗💙💜🤍
잘 보고 계신가요🦢❔

마음에드신다면댓글로 ✨
남겨주세요 😽

오로라와 작은별 패턴들로
보여두린 패딩들🎠🎠❄

컬러도➰실루엣도➰충전재도
무지 다양했는데요🌈🎀

다음 패딩도 새로운 디자인과 컬러로
반짝거릴 예정이랍니다🌠

고르는 재미가 있는
트윙클 패딩 시리즈!
남은 아이템도 기대해주쎄요💜💛

🌈

𝑪𝑯𝑬𝑪𝑲 𝑪𝑶𝑳𝑳𝑬𝑪𝑻𝑰𝑶𝑵

비비드한 컬러로 사랑받는 Winter Accessory ☃
체크 컬렉션에 또 하나의 포인트를 더해줄
부클햇, 머플러,비니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확인해보세요!

✅ 𝑪𝑯𝑬𝑪𝑲 𝑪𝑶𝑳𝑳𝑬𝑪𝑻𝑰𝑶𝑵이 궁금하다면 click!

갤러리아 리뉴얼 청소
시슬리 리뉴얼 갤러리아 예손크린청소 대전시청소 먼지제거 청소필수 상가청소 입주청소 인테리어청소 리모델링 대전인테리어 영동청소 식당청소 쓰레기집청소

12월은 해운대와함께

빛축제 해운대불빛축제 해운대빛축제 해운대데이트 해운대여행 해운대바닷가
신세계센텀시티점 코지네스트 코지네스트레노마 건강하자❤️ 사랑하자❤ 아푸지말자❤️

신세계강남
.
.
.
.
.
엄마랑 데이트 나와서 조카 옷 득템하고
오늘의 간식 오방떡 한손에 들고 즐겁게 걸어가시는 어무이
내손에는 쥐포전용 그릴을들고 집에
귀가하자마자 쥐포한장 구어먹기...
더 맛있다..
.
.
엄마랑 나는 다이소에서 쇼핑하고
조카옷은 백화점에서 ㅋㅋㅋㅋㅋ
.
.
그릴 엄마랑데이트 난화요일까지휴무

🎀베네통 ❎️❎️품절❎️❎️새상품
146*30.5 입니다
색감이 멋져요!

베네통
머플러

🎀엘리스

베네통 행사 끝나고 남은 생화를 엮어볼 수 있는 ‘기회’에 꽃을 엮었는데, 고마워 해주셔서 얼떨떨했어요. 판매도 되었어요. 신기했어요.
공판장에서 엄청 비싸게 들여와서 손질하고 만져보기도 힘든 꽃들인데, 전 참 운이 . 그리고 화훼기능사도 따려구요.

일기 꽃 이태원 화훼 해외식물 원예 도시농업 나무의사 플로리스트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