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range

폴햄 롱패딩 덕다운패딩 여성 경량롱 구스롱 알래스카

대환영 은 환영 소소한행복 데일리 100 하자 댓글 은댓 해요 하면 댓 선 데일리 후 환영 은댓글 가요 상일

둘이 폴햄 알래스카 커플롱패딩 입고 둔산동 나들이!! 사놓고 때탈까봐 걱정되서 못입었는데 오빠가 샀는데 입자! 해서 오늘 입고 나감!! 내가 그렇게 노래부르던 떡반집가서 떡반이랑 토스트먹고 둘러보다가 스크린야구장 갔지요~~
.
:
:
럽 love 데이트 커플롱패딩 롱패딩 폴햄 POLHAM ALASKA 알래스카 알래스카롱패딩 둔산동맛집 대전맛집 대존맛 추억맛집 둔산동떡반 치즈떡반 햄계란토스트 JMT 신난다 daily 150708 1272일째 사랑해 ❤️ 😍

폴햄숏패딩,롱패딩💕
울남표니가준 용돈으로샀어욤💖
너므너므이쁘자낭😍
저번에산 핫핑숏패딩이랑 색만다른 베핑숏패딩
블랙롱패딩 슬림라인이라 이쁩니닷😆💕
이쁘게잘입을께여봉💕💕
폴햄 폴햄패딩 폴햄숏패딩 폴햄여성숏패딩 폴햄여성롱패딩 베이비핑크숏패딩 베이비핑크 블랙롱패딩 여보가준용돈으로 여보잘입을께요

알래스카
.
.
오늘 아침에 출근했더니
제 사무실 자리 책상 밑에
폴햄 쇼핑백이 놓여져 있었습니다.
.
제가 응?😯 이건 무엇이지?
하는 순간 목사님께서
“2019년 우리 사역자들
롱패딩하나씩 맞췄습니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
저는 그 순간 오옹? 롱패딩을?
제가 표현은 잘 못하지만
순간 정말 갬동이였습니다😭
.
입고 나가보니 정말 따뜻했습니다.
롱패딩때문이라고 생각했지만
날씨가 많이 풀렸더군요..하핳
.
그러고 금요철야를 드리고
이번 주일 말씀을 정리하고 있었는데
문득 이 말씀이 지나쳐갔습니다.
.
“오직 너희는 원수를 사랑하고 선대하며
아무것도 바라지 말고 꾸어주라.”
- 누가복음 6:35 상반절
.
저는 이 교회에 온지
이제 한달이 되었습니다.
제가 뭐 하나 잘한 것도
없었습니다.
.
앞으로 제가 잘해 나갈지도
의문인 것이고,
제가 사고치고 어쩌면
더 좋지 못한 결과를
만들어 낼 수도 있습니다.
물론 제 의지가 그렇다는건 아니고..
.
하여튼
제가 잘한 것도 없었는데,
이걸 받고 받은 것에 대한
확실한 보답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주셨습니다.
.
그냥
.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
.
저는 받은 것에 대한
보답을 드리겠다고는
말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
다만
저도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
주겠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여기저기 자랑하고
잘 입겠습니다.
.
.
양지제일교회 구제 알래스카롱패딩

Gs홈쇼핑 폴햄 polhamkids polham 촬영 child 홍보영상 juniormodel 모델 아역모델 이세인 eng 홈쇼핑 stock 사진 model movie actor 생방송 kidsmodel 잘생긴어린이 cf tv 영화배우 스톡모델 주니어모델 모델 홍보모델 어린이모델

울산 남구 야음동 달동 여천천 삼산 국민은행cd기에서 돈뽑고 홈타운이마트 밥이랑사고 루이보스티차 얼그레이홍차 롱패딩샀지롱 저번주금요일날 한현민롱패딩 셀 수고하셨습니당👏 오늘저녁 삼겹살파튀🥰 단발로싹둑 적응안됨😭 아직은고데기가힘들네🥺

추울때는 닭곰탕!!!!!! 날씨 왜캐 추워!!!! 겨울이다 롱패딩 입어야지

겨울롱패딩 화이트롱패딩 닭곰탕맛집 용산아이파크몰맛집 메밀전병👍 춥다😨 하얀롱패딩 거위털 롱패딩추천

늦은 생일선물 자랑
결혼하고 첫생일이라고 다들 너무 잘 챙겨줘서 고마워용~♡
결혼후첫생일
구찌지갑
십자가목걸이
러쉬마스크팩
스투키화분

맥파우더키스
맥서트리니스
용돈
생일선물
감사합니다

엄청난 첫눈 이 눈 속을 뚫고 운동가는 나 스스로 대견해✌️
괜찮아 난 입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