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gon fruite

베스트다이브 프리다이빙 슈트 슈퍼컴퍼짓스킨 스프링슈트 클래식

freediving 🤿💙🩵
첫 수트 개시✨
비 엄청 쏟아질땐 다이빙이징🐬
오랜만에 다이빙! 몸의 기억 깨우기!
K26 트레이닝은 언제나 아찔하면서 재밌다!🌊
내 버디와 첫 다이빙🤿🫶🏻
차곡차곡 재미나게 채워나가쟝!

✔️ 버킷리스트 달성 🎉

새슈트
수영장용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후드리스 상의
둘 다 2미리

슬리브리스원피스는 요즘 자주 사용하는데,
부피도 작고 수영장에서 시원해서 너무 좋네요.

freediving freedive freediver fundive onebreath FreediverInstructor aidainstructor aidajudge aidainternationaljudge 프리다이빙 프리다이브 프리다이버 펀다이브 원브레스 프리다이빙강사 프리다이빙교육 아이다강사 아이다국제심판 bestdive

bestdive

내 6번째 슈트 🤿
소소한다이빙 사장님이 강력추천 해주신
레몬크림 같은 컬러ㅋㅋ

🩵🩷

화사해지고 싶엇옹 ☺️

무슨색이 더낫나용? 🤔

프리다이빙
프리다이빙슈트
2mm
입다숨막혀죽을뻔

정말 수영엔 최악에 조건을 갖춘 몸땡이!!
긴장했던 첫딥스는 보자마자 안으로 더더 들어가고 싶은 욕망이ㅋㅋ
그동안 다자매육아에 치이고 일에 치이고
조금씩 내가 좋아하는 취미를 갖게되서
너무 조오타~ 다시 살아나는 기분ㅋㅋ
이 또한 많이는 못하지만 오래오래 즐겨보자
.
.
프린이 프리다이빙
압력에살들이
다이어트급필요
딥스테이션
고요함에빠지다
트루다이브
부샤 더블케이
디플리

오운완 오다완 프리다이빙일기

드디어 슈트 도착💜 생각대로 물에 들어갔을때가 색이 더 이쁨💜 그동안 대여로 배럴꺼 입다가 이거 입으니까 진짜 부드럽다🥰 오픈셀이라 물에서 아주 부드럽게 입어짐 너무 좋구나🫧

오션테그 카나본백도 샀는데 슈트랑 핀이랑 다 넣으니까 꽤 무겁다😂 그래도 너무 예쁨💜 짐을 더 줄여보자..과연 ㅋㅋ

다이빙할때 수중운동으로 놓고 하는데 울트라 사고 싶네⌚️

오늘 노핀 연습 했는데 죽어라 팔을 저어도 물을 못잡는다😭 반을 못내려 가고 파닥파닥 하다가 올라옴 물 그거 어떻게 잡는건데..평영 발차기는 늘 내 발목을 잡는구나😂 오늘은 펀다이빙 아니라 열심히 연습 ㅋㅋㅋ 하지만 이퀄이 아직도..🫠 진짜 어쩌면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