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vocado

정장 반바지 여성 5부 여자 겨울 모직

모던슬랙스반바지 이건 그냥 아묻따 가지고 있으면 무조건 입어질 팬츠에요 ㅎㅎㅎ저처럼 엉덩이보일까봐 에이라인 안입는분들은 무조건 마음에 드실거에요🖤

-

5부ᰔ
COLOR - 베이지 / 회베이지 / 블랙
.
.
.
버뮤다팬츠 5부팬츠 5부슬랙스 반바지 5부바지 슬랙스반바지 핀턱5부팬츠 반바지슬랙스 여자반바지 여자5부반바지 여성의류쇼핑몰 오피스룩팬츠 오피스룩 여성의류 여자옷쇼핑몰 여자패션 여자오오티디 패션 오오티디 여자여름바지 여름팬츠 여름바지 ootd 여자여름패션

비가 내리네요

저녁에 치킨 먹을까

오늘 올린
포켓찰랑반바지

검정은 금세 품절되었구요ㅠ

아이 ㅡ품절

카키브라운도

얼마남지 않았어요

55ㅡ
총장 51 허리안늘려서33 밑위33 허벅지단면35 힙단면59

66ㅡ
총장 51 허리안늘려서 35 밑위34 허벅지단면36 힙단면61

무료배송 25000

뒷밴드
사이즈 여유있게나왓어요

감사합니다 ❤️

원단 마감처리 핏
모든게

고민안하셔도 되요~~!!

반바지코디 오피스룩 시원한반바지 데일리룩

이번주말 업뎃 예정인 하프 숏 팬츠(벨트 포함)✨️

길이감도 너무 짧지않고
비침없이 이중주름 느낌으로 편하고 예쁘게 착용하기 좋은 23ss 봄 신상 아이템으로 블라우스, 기본 티셔츠 모두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팬츠에요😊

봄신상코디 봄신상팬츠 봄신상바지 봄팬츠 봄바지 봄반바지 봄하프팬츠 봄숏팬츠 여성반바지 여성숏팬츠 여성하프팬츠 여성봄바지 여성봄팬츠 23ss신상 바지맛집 여성바지정장 여성바지코디 페미니룩 봄하객룩 봄하객룩코디 봄데이트룩 제이꼬모

오늘의ᴏᴏᴛᴅ🩵
레이스뷔스티에
어깨패드티셧

앨리스🎀

쉬폰티는 화이트도 예쁘지만 개인적으로 블랙이 원픽..🖤

같이 코디한 팬츠는 요즘 주구장창 입는 바지인데 브랜드 공장 제품이라 퀄리티 진짜 :)

+
오늘 오후 매장에서 착샷입니다.
상의는 v넥 홀가니트 하의는 혼자 입고 있는 바지인데, 보시는분마다 바지의 출처를 물어보셨어요..ㅎㅎ 😁😁

요거 찰랑팬츠의 5부버전으로 촉감, 원단 너무 . 나부터 쟁인바지인데 업뎃이 좀 늦어졌네요~ ㅜㅡㅜ

원래계획은 요렇게 입고 청키한 샌들하나 신고 사진찍고 싶었는뎅 ~ ㅎㅎ 오늘의 샌들은 애교로 봐주셔요🖤

🏷찰랑5부팬츠
➕업뎃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