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range

츄샵 저고리 허리치마 생활한복세트 원피스 베이

ㅋㅋㅋㅋㅋㅋㅋ할로윈 라이딩 나가려고 준비다 해놓고 뒤늦게 브레이크가 없다는 사실을 깨달아 급하게 브레이크를 장착하는 영상ㅋㅋㅋㅋㅋㅋ
근데 한복입고 머리장식도 하고 진지하게 작업하는거 너무 이상하고 웃김ㅋㅋㅋ
창피해서 지우려다가 뭔가 아까워서 올립니닼ㅋㅋㅋㅋ

픽시 운동 자전거 라이딩 콘스탄틴 싱글기어 자덕 고정기어 픽시걸 싸이클 fixedgear fixie onegear bikeselfie singlegear fixiegirl bike 自転車  constantinebikes cycling 할로윈 생활한복 한복

퇴근하자 퇴근 출근하기전부터 힘들다 월요병 데일리 월요일 daily 출근 뻐킹출근 츄 chuu

⠀⠀⠀
아싸 넌내꺼야 감사합니다 🐣💝
-
빵빵덕 fanfanduck 에어팟2 에어팟케이스
빵빵덕케이스 빵빵덕키링

제주도여행 중에 입을 한복 ~ 노리개장식 넘귀엽당ㅋㅋ.
.
백색한복은 귀신들이 입고나타날법한 소복같은 느낌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것 또한 우리나라 선조들이 대대로 사랑하고 애정했던 백색에 대한 인식을 바꾸고자 했던 일제가 왜곡한 사상중 하나라고해요 ! 설에는 특히 잘맞는 흰색한복ㅋㅋ 색상 고민엄청하다가 골랐는데 이쁠지모르게따..🤧 역사논술 선생님시절생각나넹😊.
.
생활한복

한복 이쁜데. 날 추워져서 이제 입지도 못해ㅠㅠ
생활한복 더 사고싶다아아아아아

생활한복 한복 생활한복코디

.
언젠가는 커플 한복 입을꼬양
친정어무니 은근히 사진잘찍어주시네예
동네가 사적이니 대문 앞에
무민사 이런 곳이 있는건 넘나 죠아♡
.
.
.
이봄 이봄
아기 원숭이띠 딸
베이비 베이비 애
육아 육아 맘
설날 설 명절 제사 4세 어린이
생활한복 커플한복 한복
엄마랑딸 모녀사이 평생친구 세돌

홍콩과 한복의 조합👍
.
.
韓國 旅行 여행 china 여행에미치다 홍콩 아라몽여행 travel 여행 canon 캐논 snap 스냅 photo 사진 lightroom 🇭🇰 香港 澳门 감성사진 캐논이미지스토밍 홍콩스냅 홍콩감성 생활한복 한복 트램
노면전차

추석 연휴 방콕 끝에 코스모스 나들이 한복 생활한복 데일리 뺨치는 편안함
.
그나저나 너무 흐린날 이었다 ㅠ 슬프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