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gon fruite

골프조끼 여성 남성 경량 패딩 다운

보온성과 센스를 모두 챙긴 커플코디💗

커플룩인듯 다른 제품을 믹스 매치하여 컬러감을 맞춘 코디예요🥰

따뜻한 소재감이라서 이너만 잘 챙겨 입으시면 겨울 내내 잘입으실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실물로 보셨을때 더욱 만족하는 제품이라 고엑스오 매장에서 피팅 해보시고, 멤버쉽 혜택도 받아보세요✨

(모자는 업데이트 예정인 신상 제품 입니다)

활용도 높은 가성비 백만점짜리 투피스🖤
조끼는 암홀에 프릴이 포인트로 살짝 크롭 기장의 러블리한 제품이구요~ 스커트는 방풍 랩스커트처럼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 가져온 제품인데, 품이 크고 기장이 길어서 방풍 효과가 아주 탁월했던 제품이에요!☃️🌪️
저는 조끼 블랙 컬러에 배색플리츠 스커트 입고 갔는데 갑자기 진눈깨비 내리고 바람 많이 불어서 아우터 걸치듯 스커트 걸쳐주니 바람 막아주고 따뜻하고 나름 방수도 되서 넘 좋았어요~ㅋㅋ
우비처럼 완벽한 방수 원단은 아니지만 눈비 맞아도 바로 스며들지 않고, 한 홀치고 카트타서 툭툭 털면 떨어지는 방수력이라 아주 만족했습니다!!
사실 요고 입고 필드 가기전까지는 길고 퍼져서 살짝 불편하거나 거슬릴 수 있다 싶었는데요~
생각외로 요척 대비 벙벙해보이지도 않고 움직일때마다 라인이 예쁘게 잡히면서 편하기까지해서 좀 놀랐어요!!😳
이런 스탈은 호불호 많이 갈릴거라 생각하는데요, 의외로 같이 간 남사친들이 요 투피스 세트가 젤 예뿌다고해서 또 놀랐어요!!!!!
역시 입어봐야 알아요~ㅋㅋ
요 투피스 구김에도 강한 원단이라 저처럼 가방속에 스커트 넣어놓고 가셨다가 추우면 꺼내입으셔도 좋을듯합니당😊

오늘은 하늘하늘☃️🩵
위아래 다 패딩인데도 부해보이지 않고 오히려 여리여리해보이는 느낌은 아마도 컬러가 한 몫 하겠죵?ㅋㅋ
늘 그렇듯 업뎃 전 제가 먼저 입어봅니다 ㅎㅎㅎ🤍

요 아우터 상세컷은 낼 업뎃될껀데요,
디테일이며 촉감이며 사진 속 보이는 그대로에요~ (최대한 실물 그대로 담으려고 해상도 쩰루 높이고 일반카메라로만 찍어요!!)
부들부들한 퍼 촉감 넘넘 좋구 털도 안빠지는 가성비템🐻🖤
짱 춥다는 이번주 목욜 롼딩에 울 사촌온니가 픽한 아우터인데욤
언니테 후기좀 날려보라 할게욤ㅋㅋ😉

❄️WINTER GOLF⛳️
겨울 라운딩도 핫하게 즐길 수 있는 방한 아이템들☃️🧶
라넌골프에서 준비하세요🤍

차가운 바람에 목을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하프넥 니트 조끼입니다.

니트에 아기자기한
무늬가 그려져있어
귀여움을 더해줍니다.

보온성과 스타일까지
모두 갖춘 니트조끼로
따뜻한 겨울보내세요!!

투엘라웨어 골프니트조끼
겨울골프웨어
겨울골프☃️ 골프웨어코디추천
골프복코디 겨울골프코디
하프넥니트 터틀넥조끼

오늘은 신기하게도 다들 요 밍크 조거 팬츠를 픽 하시네요🖤
저 지난번 태안으로 라운딩갔는데 바다 근처라 진짜 정신 못차릴 정도로 바람이 많이 불더라구요~😵‍💫🤧
바람싸대기 맞으며 얼타느라 사진도 몇장 못 찍고 공도 6개나 잃어버리고 왔던 멘붕의 겨울바람 라운딩이었는데요..🫠
제 몸 안으로는 바람 한 점 안들어올만큼 따뜻했던 요날의 착장만큼은 왕 만족ㅋㅋ🤓

🩷ATRIO 밍크 울캐시미어 후드 베스트🩷

-실버블루밍크베스트에 울캐시미어로 후드와 밑단밴딩을 했어요. 후드는 탈부착이 되니깐 베스트만으로도 휘뚜루마뚜루 입기 . 가격도 넘 착하고요^^
프리사이즈.

ATRIO 아뜨리오 아트리오 실버블루밍크 밍크베스트 밍크조끼 후드밍크조끼 후드밍크베스트 후드밍크 골프베스트 골프조끼 패딩 청담동골프

골프랑 테니스는 쌍둥이같다 .
닮은듯 다른 둘.
같은 패턴인듯 다른 패턴 골프러버 골프웨어 골프웨어코디 겨울골프 겨울골프웨어 라운딩 라운딩룩 라운딩패션 명랑골프 골린이

드라이버랑 유틸영상♥️ 3번째4번째는 옷이 좀 더 잘 보이는걸로!😆😆 ✔️라피유로 스프링니트 네이비 그럭저럭 굴러굴러 어떻게든 90대 벗어나지말자….😅😅 라피유로 골프웨어 드라이버영상 유틸영상 골프영상 골프 골프연습 스윙영상 스윙교정 화이트룩 골프니트 실내연습장
골프레슨 프로골프 골프연습 골프여아 캘리포니아 골프 골프프로 골프피스라이프 골프인생 골프스윙 골프패션 골프팁 골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