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vocado

비키

.
금요일오후
의정부
신세계의정부
리뉴얼오픈 매장
독려후 복귀.
씨 지이크
Si Sieg Viki
.
함께 힘을모아
긍정의마음 으로
비상 을 준비하며.
ShinWon
신원

넌 정말 여묘 여묘💕
.
.
삼색냥이 예쁜너 애교비키

.
🚲 biki
버스정류장처럼 구간 별로 다 있음
아무 구간이나 세워 두어도 되서 교통이동 수단으로 좋음.
30분에 4.5불 ~ 하루이용권도 있음
알라모아나 에서 와이키키 이동할때 좋음~

.
생로랑
마틀라쎄 WOC

.
눈이다!!😲🌨
비비는 어제 학교에서 다음주 화욜부터 한달은 휴교한다고 안내를 받아서 그냥 쉬게할랬는데.. 어제 저녁부터 잘때까지 학교 가고 싶다고 친구들 보고 싶다고 서럽게 울어댔다.. 코로나 밉다고ㅜㅜ
을 못하게 하는게 나도 마음이 아프다..😭
.
아침에 눈이 오니 더 설레어서 학교를 갔다~
무사히 잘 다녀오기를..
.
비키는,
눈이 오니 크리스마스를 준비해야겠단다🎅🏻
엄마는 날짜를 알고 있으니 생각 못했는데ㅎㅎ
눈이오면 크리스마스같구나~😊
.
앞으로 한달이 걱정이구나.. 🥺
.
.
눈이다 순수한아이들 학교가고싶어 친구들이좋을나이 크리스마스 모든엄마들 오늘도 화이팅
비비 곧6살 71갤 4살 48갤 미국맘 시애틀 육아맘 자매 딸 딸래미 육아 해요

.
눈이 쌓일 정도로 오던 날~
집 뒤 언덕에서 눈썰매타기~🛷
한국에사 타던 비료포대생각이 ㅋㅋ
그거만한 스피드가 없는데 ㅋㅋㅋ
엄마만 아는 추억😌
.
그래도 언덕 높지 않은데 썰매 제법 스피드있다!
.
.
오늘 또 타자는거 아냐?ㅎㅎㅎ
.
.
눈이쌓일까
.
.
비비 곧6살 71갤 4살 48갤 미국맘 시애틀 육아맘 자매 딸 딸래미 육아 해요

-
어디서 보고는 악어만들기 하자고~ 하자고~ 드디어 한다😅
.
다 쓴 빨대케이스는 모양자로 변신!
계란 판케이스는 악어얼굴!
종이로 그리자 색칠하자
오리자 붙이자!
.
악어인가..? 애들 눈엔 악어래!🐊
그름 됐지모🤣
.
[번외]
동그라미안에 십자기는 뭔가 했는데 알람시계가 됐네~⏰
.
매일 하자는데..
엄마가 노력해볼게💕
.
그래도 오로지 애들한테 집중하니 좋네🥰 그래.. 나는 엄마야😊
.
크레프트 만들기놀이 악어만들기 야무지게 매일하재 엄마가 노력할게
비비 6살 71갤 4살 48갤 미국맘 시애틀 육아맘 자매 딸 딸래미 육아 해요 찐

초보 가드너의 기록 마흔여섯

레몬나무 꽃향기 좋다
점점 더 화려해지고
이끼용담 소담하다

이래서 예쁘고 저래서 예쁘고
결론은
남향에 테라스있는 집 갖고싶다?😁 .
봄꽃 제라늄 싱그러움 화요일 흙놀이 베란다정원 가드닝 홈가드닝 물시중 indoorplants indoorgarden 토분 빈티지토분 지앤아트스페이스 취미 다다플라워

-
아가들의 아가놀이👩‍👧
.
큰애는 엄마로,
책읽기,재우기,돌보기
.
둘째는 아가로,
첨부터 끝까지___으아앙으애으앙____
.
싸우지 않고 잘 놀아주면 좋아🥰
.
.
비비 곧6살 71갤 4살 48갤 미국맘 시애틀 육아맘 자매 딸 딸래미 육아 해요 아가언어 아가돌보기 결국 둘째는 아가언어포기 아가톤으로 말하기

--------👅
꾹꾹이

꾹꾹이대장
고양이
캣맘
집사
내 배를 꾹꾹!! 한번하기 시작하면 5분이상을 하는 듯.. 소화제 역할 톡톡히 해내는 중!! 내 오른발 옆엔 루비냥, 오른허리옆엔 로이냥, 오른어깨엔 셀리냥, 배 위엔 비키냥,,, 나의 오른쪽을 점령한 냥이들과 케이지안에서 코골며 자는 루시냥!! 나는 다섯냥이 집사로다!!!

'avocad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쉬즈미스코트  (0) 2020.04.04
JJ지고트  (0) 2020.03.31
베스띠벨리  (0) 2020.03.22
여성아디다스트레이닝복세트 팬츠 락업 자켓 레깅스  (0) 2020.03.19
헤드레깅스 여성 NEW 4종 HEAD  (0) 2020.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