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ana

스케쳐스 고워크5 여성 폴딩 슬립온 운동화 NVY

블루베리 한 2023. 5. 11. 13:53

크흐흐 더 열심히 걷기위해 스케쳐스고워크5 2개 겟함.....
.
.
후기 : 짱편함!!!!!👏👏👍👍👍

.
약사님덜 강추합니당 😌😌 뮬신고 일하다가 발 팅팅 붓고 발목 아프고 그랬는데 재활신발 같은 디쟌이지만 ㅠ 고워크5 진심 폭신폭신 개편함요 😇😇 월욜부터 급 중고나라 직거래 🤦🏻‍♀️ 5년차 우리의 의식 ㅋㅋㅋ 직거래 후 그 동네 우동 또는 잔치국수 맛집 가는거 😂 오늘은 우이동입니당 우이동이 어디징 🤔 우이동 중고나라 스케쳐스 약사신발

부모님거 사러갔다가 예쁘다고 남편이 사준 스케쳐스 울트라플렉스~^^

스케쳐스울트라플렉스 울트라플렉스 남자는핑크 남편이사준신발 원피스운동화


선천적으로발목안좋은 .. 부실발목..
고워크만난지 3년..ㅋㅋ
닳을때까지신고 울 신랑님이 사쥬심♡
겁나편해편해 👍🏻

근무 특성과 몇 년간 1시간 이상 구두로 출°퇴근을 하는 나에게는 무리였다 생각하여, 발 건강을 지키기 위해 샀다. 내 발은 내가 지킨다. 족저근막염에서 벗어나보자! 다른 분들도 조심하세요. 한번 걸리면 매일 걸으니 안 낫네요...세번째 재발ㅜ

스케쳐스
족저근막염

👟
주말엔
고워크5
.
.
.
.
이만보운동화
템퍼위를걷는느낌
발바닥안아파요
개편한신발
발건강을위해
내발은내가지킨다🙆🏻‍♀️
삶의질이달라져요
작은변화큰행복
매일신는편안함
워킹도템빨
스케쳐스
스케쳐스고워크5
컴포트필라테크놀로지
skstoa
.

편안함으로 한걸음 더🤗
스케쳐스 SKECHERS
👍 고워크5
스케쳐스맥스쿠셔닝👍 잇템❤️
스케쳐스코즈믹스 키높이운동화
편안하다😌 부모님선물 추천잇템
착화감좋은신발 가볍고좋다 쿠셔닝👍
lotteshopping_jungdong 롯백중동점
슈즈는 역시 스케쳐스
6층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