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 fruite

베네통골프 팬츠 3종 여성 시그니처 로고

블루베리 한 2023. 5. 27. 12:32

2온 버디찬스

결과는...

박상우쇼호스트 골프웨어

ᆢ사이즈 차이봐라~~!

저는 골린이중에서도
왕왕왕 골린이거든요

그래서 골프복 사는것도 우습고
그냥 청바지에 티셔츠 입고
연습하곤 했는데

남편은 필드도 자주 나가니까
남편 골프복 사주려 살펴보다
괜히 내것까지 구입하게 됐네유~

부부가 각자 바쁘다보니
9월엔 딱 한번 연습 다녀왔는데
이래가지구서야 저 골프복을
언제쯤 입게될런지 ㅋㅋㅋㅋ

XL를 입는 남편옷을 내것과 같이 놓으니
엄청 더 커보이네요
예전 연애할때 남편이
내쟈켓을 보고 아기옷 같다고 했던말이
생각나기도하고 ㅋㅋ🤭

여튼 입을날이 오긋쥬?
잘산건가 모르겠어융~~🙄

(폭풍마감중 겹겹이 쌓인 택배박스들
거슬려서 풀어봄)

이틀전택배
오늘언박싱
택배박스치우기도일
골린이🏌🏼‍♀️_홧팅
왕왕골린이
연습은언제하나
부부골프복

골프복세트
마감하다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