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ana

뮬리카 수영복 은하수 여성 블랙라인 솔리드 블랙

블루베리 한 2023. 8. 15. 14:37



꺄아 형광등 킨 줄💡
날이 흐려도 너무 쨍하고 강렬하다💗
자체발광 네온핑쿠👙✨
넘 이뽀 죽겠넨🌸🌸
170/토르소145/사이즈S
.
.
.
.
세상엔예쁜셩복이너무많아
뮬리카

새로산 수영복 입고 AIDA3+4 스따뜨⭐️
이렇게 입으면 기분이 조크등여~

넘모 예쁜 코랄 핑크💖💝

.

수영 수영 통일로워터파크
뮬리카 코랄솔리드 체험단

🏊🏻‍♀️
수영복은 뮬리카 블랙라인블랙솔리드
수모는 졸린 블랙윙수모
수경은 스완스 발키리 😎💙

오늘 왠지 숏핀을 가져가고 싶어서
하이드로테크2 아이스블루를 가져갔는데 정말 무겁더라구요😂
박태환선수가 연습하며 사용하는 숏핀이라더니 흑흑🤧
왜 나는 이 숏핀에 도전했는가...🙃
심지어 오랜만에 50미터 셩장 갔는데 말이져🤔
첫 50미터 가고 정말 발목 아작나는줄 알았는데요😵‍💫
신다보니까 또 신어지긴 하더라구요🙄
하지만 40분쯤 고비가 와서 벗었습니다😇
종아리 너덜너덜 발목 너덜너덜🤢
낼 운동도 가야하는데 왜케 오바했는지 모르겠네요 하하하하하
그래도 덕분에 심장폭발했어요❤️‍🔥❤️‍🔥❤️‍🔥

수영복 수영복추천 여자수영복 여성수영복 졸린수모 jolyn jolynclothing 수영복코디 수영 수영복 수영하는여자 운동하는여자 수린이 수치광이 수영기록 수영일기 자유수영 오늘운동완료 오운완 오늘의운동 세숫대야샷 수린이쥐_세숫대야샷 스위밍쥐_세숫대야샷


넘예뽀
수영복쇼핑
난리났다
또사고싶은
나이키
펑키타
물속에서
더예쁜
착샷올리고싶지만
동그리파
난리나서

수영복에 빠졌다~~~~~
펄 때문에 더 영롱한♡
물속에서 참 예쁘다
수영장 언니들의
칭찬~~~~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더욱더
과감해지는 동그리맘
더 예쁘게 입으려면
한3키로는 더 빼야할듯~~

착샷까지 찍었지만
차마 올리지 못하겠다
동그리파
난리난리
미쳤다고 ....하하하~~~~
다들 바프도 찍는마당에~~~

담번엔
나이키 레드 랑
펑키타 가든파티
꼭 사고싶다

하이컷은
아직까지는 부담스럽고
미들컷이 딱!!!!

5부 반신수영복을
어찌 입고 다녔던건지
ㅎㅎㅎㅎ

내일도 새수가야징~~~~~

아~~
접영
진심 어렵다~~~
힘!!!!! 하면 동그리맘 이었는데
왤케 접영 발차기가 안되는지
내일 연습 빡시게 해야징
핫핑크 셩복 입공~~~~~♡

추석연휴 마무리는 자유수영🏊
오하운 오운완🔥 오셩완
수영 가민스포츠
수영일기 수영 접배평자
운동 swimming
루프루프수모

휴가 🐬🐟🐠🪼👙🩴

뮬리카 수영복 고글수경 오리발

반짝반짝 설렘 ✨💓✨
.
.
.
.
뮬리카

레드컬러 조합
튀지않고 오히려 우아해보여요 🤍♥️

🏊🏻‍♀️: 뮬리카 로고 투톤 실리콘 수영모자[레드/블랙]
🩱: 뮬리카 레드 솔리드 은하수 수영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