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gon fruite

유성의 인연 1

독서 오늘 더디어 다읽다 게으름 핑계 열씨미 독서하장 독서테라피 독서는나의힘 힐링이요 충전 너무나 좋아하는 작가 히가시노게이고 유성의인연1 유성의인연2 장편소설 역쉬 히가시노 구정연휴 앗싸 아직 이틀남음요 인생별거인가요 앗싸앗싸 ㅎㅎ 😁🤗😛

생각은 내 마음대로 고칠 수 없지만,
몸은 내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지

일욜 독서 히가시노게이고 유성의인연1 2권빨리읽어야징 역쉬 히가시노 잼난다요 주말안녕 오늘안녕 낼은월욜 실화냐 실화다 ㅋㅋ

북 책 독서
daily book 책읽는여자 책읽는아이 책읽는엄마 책장 books 추천도서 책 독서 book 감성 책모으기 취미 다대포테라비 브런치카페

.
.

히가시노게이고
유성의인연1 유성의인연2 현대문학
인어가잠든집 재인
몽환화 비채
공허한십자가 자음과모음
.
.

👉빠졌나? 답없음📚📚📚🤭🤭🤭

별똥별 🌠


고이치
다이스케
시즈나

유성의인연
유성의인연1
히가시노게이고
장편소설
양윤옥 옮김
현대문학
책 읽다 아아 기차안

ktx
서울행
부산행
당일치기

엄마와딸 수고했어
😭 하루끝
4월22일
수요일
춥다
굿나잇
안녕

퇴근 멜랑꼴랑 시발비용 욕심좀냈네요 ㅋㅋ 책 뿌듯뿌듯 나에게주는선물 히가시노게이고 스트레스푸는데최고의독서 유성의인연1 유성의인연2 회랑정살인사건 너무시끄러운고독 보후밀흐라발 빨리읽고싶다

요즘 소설에빠져서 밤늦도록 책 읽는재미가 솔솔하구만 자기계발서만읽었었는데 ...변화가없다는게 함정 😄
파리의아파트는 일주일걸려서읽고 오래걸렀네 유성의인연2읽고있는중
.
.
.
책 독서 독서중 소설 파리의아파트 기욤뮈소 유성의인연1 유성의인연2 히가시노게이고 재미있다
시간가는줄모름 2018년 일주일에두권 읽기
여유로운맘 하루하루 소중히 보내자

유성의인연
유성의인연1 유성의인연2 유성의인연_히가시노게이고 히가시노게이고
독서시간 : 8시간
독서속도 : 보통
재미 : 별 5개중 5
총평 : 100%중 83

책글귀 책 책추천 책 북 북 추리소설




책소개
책구입



🖍오늘부터는 서평 올리는 시간이 좀 줄어 들 것 같다. 아버지는 췌장암으로 돌아가셨다. 또 가족 중에 오늘 암 판정을 받았다.하지만 좀 다르다.
그때 보다는 훨씬 내가 많이 안다는 것이다. 죽음이라는 것과 환자를 대하는 것들을 많이 고민해 왔기에..

🔖가수는 제목대로 따라 간다고 하더니...
책도 그런가?최근 읽은 책들이 병이나 암환자의 이야기와 암환자를 죽음까지 인도하는 마음에 대한 이야기였다.
참 그래서 인생은 나에게 또 하나의 시련을 준다. 하지만...잘 보내 드릴 준비가 되었다. 이제는 나도 준비가 되었기에...잡썰이 길었다.책으로 가보자...



📒책소개

1. 유성의인연1 유성의인연2
🔹 히가시노게이고 의 소설로 이 책은 애니메이션으로 보고 너무 좋았다.그래서 책을 구입했다.인연을 믿고 싶다.


2. 고요함의지혜
🔹 에르하르크툴레 의 책을 수집 중이다.
🔹마음의 힘이 필요한 지금 위안이 되었으면 한다.


4. 혼조후카가와의기이한이야기
🔹 미야베미유키 요시카와에이지 문학상을 수상한 책이다.
🔹수집중인 작가다....아직까지는 다 파악이 안된 작가다.


🔖이제는 내가 계획한 책 읽기가 끝나간다.
내가 계획한 권수는 X권이다.
이제는 가지고 있는 앎으로 실천하라고 저 위에 어떤 분이 또 시련을 보내 주신다.두렵지 않고 겁나지도 않는다.두려움이란 내가 대면 할 때 힘을 잃는다.


그 힘을 축적하는 과정에 소홀하지 않았다고 나 자신을 위로한다.또 잡설이다.내가 하는 분들도 누구나 고통은 있을 것이다.
고통은 이야기 하지 않으면 경험에서 기억으로 바뀌지 않는다고 하던 스승님의 말이 기억난다.


🔹쳇 스승님도 쉽게 가르쳐 주지...





추천도서책 book 책 bookreviewer 책 booklover Bookstorage 책추천 책의힘 book daily reviewer 북 busan highlysensitivepeople 독서 책 개인책리뷰어 책읽기 책추천 의기록

오래전에 사놓았던 책을 오늘이 되서야 다 읽게되었다.
.
.
군 복무를 하던 때에 접하게 되었던 히가시노 게이고의 책을 오늘이 되어서야 다 읽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아무생각없이 집어들어 사게 되었지만 책을 다 읽고 나서는 생각이 바뀌기 되었습니다. 이 작가의 특유의 읽기편한 문장형식 그리고 긴장감을 주는 전개가 특히 마음에 들었던 책이었습니다. 책의 후반부에 갈 수록 풀리게되는 사건의 전개 그리고 반전이 주는 매력이 크게 와 닿았습니다!!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히가시노게이고의 책들을 더 많이 접해봐야할거 같습니다.
.
.
.
.
.
대전 갈마동 독서 느낀점 히가시노게이고 유성의인연1 유성의인연2 카페 아메리카노 프랜치아메리카노 독후감? 2019곰수

4권 빌리러갔다가 2권 덤..🔖
.
.
유성의인연1 유성의인연2 개정판 히가시노게이고 걸스라이크어스 크리스티나앨저 사라진세계 톰스웨터리치 특별관리대상자 주원규 문을열면 오사키고즈에 책저장소 책 책 북 book 도서관대여 📖

'dragon frui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펜슬스커트  (0) 2020.08.12
어리고 아리고 여려서  (0) 2020.08.10
파도야 놀자  (0) 2020.08.02
나는 아이디어 하나로 사업을 시작했다  (0) 2020.07.28
부의 재편  (0) 2020.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