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gon fruite

마시&바시

📍마시앤바시
-
공쓰푸드_용산구
✔️숙명여대 대표맛집
✔️시금치파스타 12000, 차이나치킨 17000
✔️그 외 백김치파스타, 고투더치킨헬 유명
- 마시앤바시는 숙명여대 학생들 사이에서 유명한 맛집이다. 시금치 파스타, 백김치파스타가 대표메뉴이자 인기메뉴인데, 두 메뉴 모두 처음 들었을때 감히 상상이 안되는 조합이다. 항상 웨이팅이 있었지만 코로나의 영향인지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다. 안에는 어두운 분위기였고, 데이트하기에 딱인 그런 분위기였다. 시금치파스타는 크림파스타인데, 시금치 맛은 하나도 나지 않는다. 크림이 고소하고 위에 뿌려진 시금치랑 같이 먹으면 덜 느끼하고 조합이 신선했다! 차이나치킨은 시큼한 소스랑 순살치킨의 조합인데, 개인적으로 소스가 쌓여있는 바닥쪽 치킨은 너무 짜고 셔서 먹기 힘들었다.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귀엽고, 맛도 있는 마시앤바시는 꼭 가봐야할 파스타 맛집인 것 같다.💓

오늘의 한끼
치킨&파스타🍝

🅷🆈🆄🅽-🅼🆈🅴🅾🅽🅶’🆂 소밥 🍝

백김치파스타 야끼파스타 시금치파스타

🅴🅹'🅢 🅓🅐🅨
매주 같이 모여서 좋은 수요일 운동팸 치팅데이

ᴇᴀᴛ。sᴛᴜᴅʏ。ᴀɴᴅ...□?
혼자서는 공부를 안 하는 나쁜 습관이 생겼다. 큰일났다.

숙대부터 시작하자🐷
숙대맛집 마시바시 시금치파스타 차이나치킨 ⭐️⭐️⭐️

하원재 양림제과 오월의동명동 티거훗타임 마시바시 와플하우스

-하원재 여름에 갔었는데 초록초록 너무 산뜻하고 조용한 분위기라서 너무 좋았다,,,분위기가 반 이상은 하는 곳
-양림제과는 말해뭐해 빵맛집이라서 패쓰
-오월의 동명동 밀크티도 맛있는데 저 바스크 치즈케이크가 진짜 맛있었다,,처음 먹어보는 바스크 치케였는데 넘 좋았다,,❤️
-티거훗타임은 그냥,,쿠키,,,그냥 생긴 그대로의 쿠키맛,,,그냥저냥 맛있다
-마시바시,,,,,,,,이제 약간 길들여져서 1학년때의 그 충격적인 존맛은 아니지만 일년에 한번정도는 가줘야하는 숙대앞 맛집 중 하나
-와플하우스는 ㄹㅇ 저 바삭 촉촉 와플을 꼭,,,드셔야합니다 근데 이제 딸기빙수를 곁들인

가게 이름 : 마시바시
위치 : 서울 용산구 청파로47길 39 (숙대입구)
메뉴 : 시금치크림파스타
가격 : 12,000원
*일요일휴무

-
추천하는 메뉴는 시금치크림파스타. 먹은 지 꽤 오래됐는데도 종종 다시 먹어보고 싶다 생각하게 되는 가장 독특했던 파스타였다.

사진에 보이는 또다른 음식은 차이나치킨(17,000). 그닥이었음.

이 곳의 또다른 추천메뉴는 백김치크림파스타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