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ngerine

추억의 종이인형 오리지널

추억의종이인형오리지널 가지고 딸램이랑 종이인형 놀이 해봤답니다. 우리 어릴적 가지고 놀던걸 아이와 함께 가지고 노니 또 새롭네요. ㅎㅎ 여자아이 아니랄까봐 은이도 종이인형놀이 의 매력에 푹 빠졌답니다.
길벗스쿨

👧🏻803 👶🏻109
.
우리 딸래미♥️
이거 스티커인줄 알고 샀다가 왕실망했어용ㅋㅋㅋㅋ
우리땐 스티커같은거 많이 없었는데😆
종이인형 추억의종이인형오리지널
.
.
.
.
.
.
.
1살 3살 예쁜딸 자매 두딸맘 일상 육아 베이비 육아소통 일상기록 베이비 딸 육아 귀여운 아기 도치맘 자매 육아맞팔 맞팔 좋아요

옛날생각 돋네ㅎㅎ
추억의 종이인형 샘플신청하니 정말 보내줬다.
당장 잘라서 울 딸 인형놀이 해줘야지~♡
_
추억의종이인형오리지널 길벗스쿨 종이인형

우리 딸 어제 미술학원 끝나고 미술쌤이 주신 종이인형
와우. 이거이거 추억 돋네 😆
나 초딩때 어릴때 마니 갖고 놀았는데 😃
추억 돋는구나.
요즘 서점에서 추억의종이인형오리지널 파는거 보고 사고 싶었는데 😝
근데 두께 보고 살포시 내려 놓고 왔는데 😉
우리 7살 딸 애미가 이뿌게 잘라 준다니깐 ✂️
시르시다는 기어코 자기가 자르겠다는데 😅
심히 걱정이 되는구나 😅
잘 자를수 있지? 옷 위에 흰색 부분 잘라 내면 안된다 했더니 아주 잘 알고 계시는 7살 딸 🤗
종이접기 종이인형 취미 입체인형옷입히기 추억

모든게 부족하고 귀했던 그때 그시절
종이인형이 얼마나 많은 소녀들에게
위로가 되어주었던가!!!
크핫 이렇게 추억돋는 귀한물건을
책으로 발매해주신 종이인형컬렉터
작가님께
감사를......😁
.
.
웃음터지는 제목들
약간 어설퍼 더 정감가는
그때그시절 그림들 ㅎㅎ
.
.
능금꽃은어떤꽃이여 딸기나라꼬마임금은페코포코같은디 애정의욕망이라니남사시럽게 코스비가족은안보이는코스비가족 추억의종이인형오리지널 코리아빈티지페이퍼돌

스튜디오 헤이,덕이 디자인했습니다.
페이퍼돌 <추억의 종이인형 오리지널>

길벗스쿨 스튜디오헤이덕 4월의작업
.

코리아빈티지페이퍼돌 추억의종이인형오리지널
책인듯책아닌책같은너너너
북 북디자인 책 book bookdesign bookcover

꺅! 카페에서 즐거운 종이인형 놀이♡
어때요? 넘나 귀엽고 예쁘지 않나요?
오려봐요 오려봐요 카페에서 종이인형을 오려봐요!
길벗스쿨의 <추억의 종이인형 오리지널>입니다.
추억의종이인형 paperdoll 추억의종이인형오리지널 페이퍼돌 취미

추억의종이인형 .
.
아들과 함께 종이인형놀이는 꿀잼입니다 💕
남자도 좋아하는 추억의종이인형오리지널 😎
우리 아들 야무지게 종이인형 드레스 오리기 💕
아들의미션_종이인형오려오기 ㅋㅋㅋㅋㅋ
얼집하원전에다오려놔야합니다 🖒🖒🖒🖒
아들과종이인형놀이는꿀잼입니다 💕💕💕 .
.
아들 아들바보 육아
맞팔 선팔하면맞팔 맞팔100 팔로우
일상 럽 애
종이인형 추억팔이 데일리 아들
아들맘 두아들맘 도치맘 맘
6살아들 워킹맘 육아맘 키즈

여러분!! 오늘 날씨, 잘 버티고 계시나요?😨 오늘의 책은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는 이 책! 바로 추억의종이인형 이에요. 선물 받은 호박엿 까먹으면서 오리고 있으니 추억이 새록새록🤣💜
.
.
.
그때 그시절 종이인형을 아이들과 함께 해 볼 수 있는 게 가장 큰 매력이에요. 엄마는 추억에 잠기고, 아이는 새로운 놀이에 푸욱 빠지고요 😆 시간 보내는 데엔 이만한게 없답니다 👍🏻👍🏻 조만간 예쁘게 만든 인형들도 보여드릴게요 ❤️ 감기조심하세요🍊🍒!
.
.
길벗스쿨 추억의종이인형 추억의종이인형오리지널 종이인형 책

아악아악
서점갔는데 이런게 있어서 엄마한테 땡깡부려서 얻어냄ㅋㅋㅋㅋㅋ 코흘리면서 쓰레기통 끌어안고 하루종일 오려대던 종이인형들이 다들어가있어!!!!!! 오마이갓!!!!!! 너무 신나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
추억의종이인형 추억의종이인형오리지널 책

'tanger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씨에스 호텔 조식  (0) 2020.07.17
샤넬  (0) 2020.03.12
먼 바다  (0) 2020.03.06
쥬시쥬디  (0) 2020.03.05
나도 좀 가벼워지면 소원이 없겠네  (0) 2020.03.05